국민의힘 화성시 광역의원 선거구 공천 확정 발표

화성2·3·4·5선거구 박명원, 김정택, 이용선, 신영락 예비후보 공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유상수
기사입력 2022.04.26 [17:10]

▲ 국민의힘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25일 단수 추천지역으로 화성시 광역의원 선거구 4곳을(선 안) 포함한 15곳의 공천 후보를 확정 발표했다.

 

8회 전국지방동시선거가 36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여야의 공천 작업이 숨 가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화성시 광역의원 후보를 확정 발표했다.

 

국민의힘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25일 공천자 확정 2차 발표에서 기초단체장 경선지역 1곳과 화성시 광역의원 단수 후보자 추천 지역 4곳을 포함한 총 15곳을 확정했다.

 

화성시 광역의원 선거구에서 국민의힘 공천 확정 선거구는 화성2·3·4·5선거구로서 단수 공천했다.

 

먼저 화성시 제2선거구는 박명원(72) 예비후보를 공천 확정했다. 박명원 예비후보는 전 전자노련 삼성여객버스 노조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민의힘 경기도 도당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어 화성시 제3선거구에는 김정택(51) 예비후보가 단수 공천을 확정 받았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현재 화성시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화성시 제4선거구는 이용선(62) 예비후보가 단수 추천을 받아 공천이 확정됐다. 이용선 예비후보는 전 대법원행정처 행정관리실장을 역임하고 현재 법무사 사무소 대표를 지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화성시 제5선거구는 신영락(58) 예비후보가 공천이 확정됐다. 신 예비후보는 전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미디어팀장을 역임하고 대한배구협회 상임이사를 지내기도 했다.

 

 

 

유상수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화성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