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 전문 세무상담 서비스 제공

세무회계 제이드와 전문 세무상담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많은 비용 들여 당면한 문제 해결해야 하는 어려움 해소
“어르신들이 정보격차를 느끼지 않도록 서비스 제공하겠다”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종강
기사입력 2024.02.27 [17:20]

▲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이 27일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문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무회계 제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탄하 스님(왼쪽)과 유지명 대표세무사가 협약서를 내보이고 있다.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관장 탄하 스님)27일 세무회계 제이드(대표 세무사 유지명)와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 세무상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과 세무회계 제이드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세무상담을 진행해 전문 기관을 직접 찾아 방문하거나 많은 비용을 들여 당면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정기적인 상호정보 교류 및 적극적인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 관장 탄하 스님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나아가 접근성과 비용 문제로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이 정보격차를 느끼지 않도록 전문적인 세무상담 서비스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유지명 대표세무사는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과의 협약으로 어르신에게도 전문적인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르신뿐만 아니라 화성시 지역사회 내에 세무 정보격차가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유지명 대표세무사는 대신세무법인, 카카오뱅크에서 근무했으며, 2022년 카카오뱅크우수직원 표창을 받은 지역사회의 세무사로 전문적인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202412일 부터 운영중이다. 오는 417일 정식 개관식을 앞두고 있다.

 

 

 

박종강의 다른기사보기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화성타임즈. All rights reserved.